01. 주문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제품 하자를 제외한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,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요청주셔야 합니다.
제품 개봉, 제품 박스의 훼손, 제품의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 및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하며,
정상 제품의 교환 시에도 왕복배송비 6,000원을 실버리버 계좌로 입금 확인 이후 절차를 진행하여 드립니다.
(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교환 시 수거 보내주시는 제품에 실제 현금을 동봉하시는 경우,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,
해당 내용을 먼저 02-832-0118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레테시아를 통해 요청주시면, 상세 절차를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더 궁금하신 사항은 02-832-0118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레테시아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: 10:00~18:00(점심 12:00~13:00)
02.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.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받으신 제품이 파손이 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,
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레테시아 를 통해 해당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 여부를 전달주신 이후,
불량 판정 시 판매자 부담 수거택배를 접수해드리고,
레테시아 물류센터에 불량 제품의 입고가 확인되는 즉시 환불을 진행하여 드립니다.
파손 또는 불량으로 판단하신 사진 등을 첨부하여 주시면, 더욱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더 궁금하신 사항은 02-832-0118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레테시아 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: 10:00~18:00(점심 12:00~13:00)